5번 허니브라운과 팻듀오가 합해진 허니지의 무대입니다

 

 같은 아픔이 있는 노래로,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비켜줄게를 선곡했습니다.

 

 

심사위원의 평가는 어떻게 될까요?

이승철 : 톤의 표현과 발란스가 좋았다. 굳이 많은 하모니가 필요했었나. 배재현의 고음파트는 버거운 느낌이었다. 89점

윤미래 : 좋았다. 지용이 특히 좋았다. 멋있었다. 90점

싸이 : 욕심이 과해 부자연스러웠다.첫번째 호흡임에도 잘 어울렸다. 보기 좋았다. 92점

 

점수가 꽤나 높은 편인데요,

과연 허니지의 결과는요?

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. 10. 13. 00:27